PEAPLE POWER PARTY
참여마당

제안마당

제보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 peter 날짜 : 작성일20-12-15 19:32 조회 : 421회

본문

대학에 다니는 제 딸이 방학 때 외삼촌 집에 갔다가 2020년 8월 25일 새벽에 외삼촌에게 강간을 당했습니다. 물론 본인은 아직까지 부인하고 있고, 별거 중이던 외숙모는 다시 합친다고 들어와 조카를 불륜으로 고소하겠다고 합니다. 근친에 의한 강간 사건을 당하고 마음이 안타깝습니다. 처남(00호, 53세, 춘천)이 자유한국당 때부터 춘천의 국민의힘에서 주요 역할을 맡아왔습니다. 이런 파렴치한 사람이 정치를 한다는 사실이 싫습니다.
 
이런 짓을 한 사람이 국민의힘 당원이면서 춘천의 국민의힘 리더라면  국민의힘 차원에서 이 당원에 대해 어떻게 처리하실 건가요?  궁금하여 글을 올립니다.
 
이 글에 답변을 주시면 구체적인 인적사항과 사건 경위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가능하다면 책임자의 이메일을 주시면 개인적으로 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견목록

peter님의 댓글

peter 작성일

제가 쓴 글이 갑자기 사라졌네요. 묻지도 않고 삭제하신 것은 아니지요? 개인적으로 너무 큰 일을 당했고, 그 당사자가 국민의힘의 당원이며 자유한국당 때부터 주요직을 맡고 있는데 이런 인간이 정치 리더로 국민 앞에 선다는 것 자체를 용서할 수 없어서 같은 가족이지만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이곳에 글을 올린 것입니다. 이런 문제가 발생할 때 문제를 처리하실 국민의힘 담당자가 계시면 연락 방법을 남겨 주시거나 제게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eter님의 댓글

peter 작성일

강원도 국민의힘은 이 문제에 대해 답변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